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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?

작성자 RDVZ(ip:)

작성일 2021-12-20 17:55:14

조회 47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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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먼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 

배송전 최대한 꼼꼼하게 검품후 출고가 되나, 예상치 못하게  발생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. 

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. 

★ 불량/오배송 받으셨을 경우,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★ 불량/오배송의 경우, <<반드시 불량부분/ 오배송상품 사진>>을 찍어 홈페이지 Q&A 게시판에 첨부해 주셔야 확인후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     

(용량초과로 인해 첨부가 되지 않으실 경우, rdvz.official@gmail.com 이메일로 보내주세요.)  


상품포장시 불량 및 오배송의 내용과, 원하시는 처리내용을 정확히 기재 해 주세요. 

상품반입후 불량/오배송이 아닐경우 택배비부담에 대해 연락드릴 수 있으며, 교환사유 및 주문자명/연락처 미 기재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
★ 불량/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시 같은상품 (색상/사이즈 동일) 으로만 무료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 

★ 편의점, 타 택배사 이용시 발생되는 추가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되므로 저희가 접수해 드리는 택배로 꼭! 이용 부탁드립니다. 

★ 불량/오배송 상품 교환/반품시 변심사유 포함될 경우 추가 발생되는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됩니다. 

★ 불량/오배송 상품도 상품수령후 7일이내 접수시 처리가 가능합니다. 접수기간 이후 처리가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<<변심이 포함된 경우>>  


1. 불량/오배송 상품 색상 또는 사이즈를 변경하여 교환 원하실 경우 


2. 불량/오배송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 원하실 경우 


3. 불량/오배송 상품 외에 함께 주문하신 다른 정상 상품도 묶음으로 교환 원하실 경우 


4. 불량/오배송 상품은 동일 상품(색상/사이즈)으로 교환하시고, 함께 주문하신 다른 정상 상품을 묶음으로 반품진행 환불 원하실 경우 


5. 불량/오배송 상품과 함께 주문하신 다른 정상 상품을 묶음으로 반품진행 환불 원하실 경우 


※ 고객센터 (070-4196-4357)로 연락 또는 [배송] 게시판에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기재해 주시면 처리 및 택배비에 대한 자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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